SOLUTION&SERVICE

CUSTOMER
ENGAGEMENT
OPTIMIZATION

루키스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최적화 (Customer Engagement Optimization) 솔루션은 컨택센터의 효과적인 운영과 직원 및 고객의 인게이지먼트 구축을 통해 기업의 수익 및 충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지능형 컨택센터 통합 솔루션입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최적화 솔루션과 KANA의 진일보한 고객 관리 솔루션을 통해 이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고객의 인터랙션과 피드백을 분석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조직이 필요한 지식을 확보하고 능력을 강화시켜 직원의 인게이지먼트를 향상시킴으로써 고객의 충성도와 참여도를 높여 기업의 수익과 매출은 향상시키는 반면 운영비용과 위험요소는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인터랙션(INTERACTION) 저장/분석
-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 향상
- 기업 내부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 양질의 의사결정자료 제공
- 직원 업무 성과 향상
- 전사차원의 고객서비스 강화
- 비즈니스 트렌드 및 경쟁우위요소 발굴
- 고객 관리 활동과 기업의 다른 활동을 긴밀하게 연결
- 고객 및 직원행동의 근본원인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