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FORCE
OPTIMIZATION

  • WFM (Workforce Management)
    조직 전반에 걸쳐 직원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리소스를 계획하며 직원의 스킬과 업무를 적극적으로 조정하여 서비스 목표를 충족시키고 관리합니다.
  • 전화 녹음 (Voice Recording)과 상담 화면 녹화 (Screen Capture)
    규정 준수, 책임 보호 및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의 음성 및 화면 인터랙션을 캠처, 보관 및 재생합니다.
  • 품질 관리 (Quality Management)
    대량의 인터랙션을 평가하여 고객 정보를 확보하고 직원에게 목표에 맞는 코칭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 자동 평가 (AQM: Automatic Quality Monitoring)
    강력한 음성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가장 주요한 영역에서의 품질 관리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성과 관리 (Performance Management)
    직원의 성과 및 생산성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특정 개인 또는 그룹에 필요한 학습 및 코칭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직원 참여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데스크탑 및 프로세스 분석 (Desktop and Process Analytics)
    서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 또는 업무 프로세스에서 직원 데스크탑 활동 및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