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AGEMENT
MANAGEMENT

  • 직원 데스크탑(Employee Desktop)
    직원들에게 실시간으로 고객의 컨텍스트(context)를 제공하고 모든 인터랙션에서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응용프로그램 및 도구에 즉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지식 관리(Knowledge Management)
    데스크탑에 있는 직원뿐만이 아니라 고객 모두가 셀프 서비스를 통해 보다 적합하고 유용한 대답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 사례 관리(Case Management)
    자동화된 프로세스 및 시각적 워크플로우로 처음부터 끝까지 케이스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채팅 및 고객화면 공유기능(Email, Chat, and Co-Browse)
    빠른 이메일 관리, 온라인 채팅 서비스 및 고객과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상담 해결 시간을 현저하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소셜 인게이지먼트 및 커뮤니티(Social Engagement and Communities)
    소셜 포럼을 통해 귀사의 브랜드를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네트워크 및 귀사의 브랜드화된 커뮤니티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셀프서비스
    언제나 어디서나 웹, 모바일 및 IVR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지원과 답변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