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ANALYTICS

  • 인게이지먼트 분석(Engagement Analytics)
    다채널 데이터 캡처 및 교차 플랫폼 분석을 통해 고객 여정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인터랙션 및 고객 행동, 고객 여정을 연관시켜 그 결과를 매핑하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 음성 분석(Speech Analytics)
    수백만의 고객 콜에서 중요한 정보를 추출하여 insight와 문제점, 기회 및 상승 트렌드를 분석하여 나타냅니다.
  • 텍스트 분석(Text Analytics)
    Web, e-mail, chat 등의 데이터를 근간으로 정형 및 비정형 텍스트를 분석하여 고객의 정서, 행동, 동향 및 트렌드 관련 문제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피드백 관리(Enterprise Feedback Management)
    다중 채널 설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향상시키고 고객 충성도와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피드백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 신원인증 및 사기탐지(Identity Authentication and Fraud Detection)
    음성 생체 인식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통화를 검사하여 사기 및 평균 처리시간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인지된 고객의 목소리를 탐지하여 보다 신속하게 신원을 인증하고 사기범의 목소리를 인식하여 신용 도용 및 피해를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