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SURVICE

CUSTOMER
ENGAGEMENT
OPTIMIZATION

고객참여최적화(CUSTOMER ENGAGEMENT OPTIMIZATION)를 위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WORKFORCE OPTIMIZATION과 VoCA 솔루션, 그리고 KANA의 진일보한 고객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 및 인력 관리의 최적화, 양질의 고객 인터랙션(INTERACTION)을 실현하십시오.
- 고객과의 인터랙션(INTERACTION) 저장/분석
-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 향상
- 기업 내부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 양질의 의사결정자료 제공
- 직원 업무 성과 향상
- 전사차원의 고객서비스 강화
- 비즈니스 트렌드 및 경쟁우위요소 발굴
- 고객 관리 활동과 기업의 다른 활동을 긴밀하게 연결
- 고객 및 직원행동의 근본원인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