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Lucis

루키스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루키스는 1999년 설립된 이후,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이끌며 ‘고객중심’이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컨택센터 Call Monitoring 업계를 선도하여 왔습니다.
이후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 트랜드와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AI와 BIG DATA 분석, Biometrics 및 자동화를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컨택센터 통합 솔루션을 출시하였고 보다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사회적 약자를 비롯한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사람중심의 스마트 안전/ Life Care 솔루션 사업과 국가재난통신망 공급 사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루키스는 ICT 기술의 혁명이라 불리는 제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산업 시대에 발맞춰 혁신적인 미래 신기술과 기업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써 고객과 직원, 나아가 우리 사회에 필요한 소중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할 것입니다.
“빛”이라는 루키스의 의미처럼 밝고 따뜻하며 강하게 모두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키워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혁신하며 나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루키스 임직원 일동